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미우새에 오연서 나왔네요. 오블리 별명 스스로 지은 거였음 ㅋㅋ

by 구타트 2021. 5. 17.
반응형

 

16일 방영된 미운우리색끼의 스페셜 mc로 배우 오연서가 출연했습니다. 여전히 예쁜 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오연서의 별명인 "오블리"는 스스로 지은 별명이었다고.. 오연서 + 러블리 = 오블리라고 스스로 지었다고 하네요. 여차하면 오리를 연상시킬수 있는 별명인 것 같은데요, 이쁘니까 설마 오리라고 생각은 안 하겠지 하는 자신감이었을까요? 아무도 별명을 안 불러줘서 셀프로 지었다고 하네요.

 

오블리 별명 뜻

 

 

이 날 오연서는 엄마에게 못 되게 군 것에 대해 후회한다는 마음을 털어놓았어요.  '이 구역의 미친x'에 출연하는 오연서는 화를 유발하는 분노유발자 캐릭터를 맡았다고 해요. 이에 mc들이 실제로 화를 돋구게 한 적이 있냐는 질문을 하였고 오연서는 엄마에게 미안하다는 이야기를 했지요.

 

사실 어렸을 때는 쉽게 화를 낼 수 있는 대상이 엄마이다 보니 그럴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이제와서라도 철이 들었으니 어머니께 잘해드리면 되겠지요. 

 

 

 

오연서 엄마에게 못되게 된 것 후회

 

 

오연서는 셀카를 잘 찍기로 유명해서 sns에 셀카를 찍어 올리면 난리가 난다고 해요. 어떻게 잘 찍는 것인지 팁도 물어보았는데 손이나 소품을 적절히 이용하거나 화면 정중앙에 얼굴을 정확히 맞춰야 한다는 등의 팁을 방출해 주었습니다.

오연서의 셀카 촬영 팁

 

 

보통 이렇게 예능에 출연하면 다음 차기작이 나오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오연서 씨 역시 다음 드라마 홍보를 위해 출연한 것 같습니다. 드라마 제목이 <이 구역의 미친 x> 로 제목부터 흥미를 확 당기는 작품이네요. 얼마나 분노를 유발해 줄지 다음 작품 역시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